NEW PRODUCTS 



작성자 Administrator(admin) 시간 2023-03-24 23:27:52
네이버
첨부파일 : mark_tosolin_p_2302.pdf

1,INCI name

Mannose, Glucose, Beta-glucan, Sodium hyaluronate

 

2.요약

Tosolin®P은 설탕 정제소의 부산물인 당밀의 발효를 통해 얻은 정제된 다당류를 기반으로 한다. Tosolin®P는 자외선 및 외부 스레스로  인한 피부의 노화, 건조등 피부를 보호하며 태닝 과정에서 색상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더 어둡고 빠르게 태닝을 도와준다.

 

3.효능자료

 

- 노화 - 주름

콜라겐과 엘라스틴은 자외선에 의해 분해되어 조기 노화로 이어진다. Tosolin®P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진피를 보호합니다:

• 간접적으로 더 높은 eumelanin 생산은 진피를 자외선 분해로부터 보호한다.

• 콜라겐 TNF-a(+80%)에 대한 성장 인자의 증가.

• 콜라겐과 elastin의 품질이 보존됩니다.

 

 

-DNA damage

자외선은 피부세포의 DNA를 변화시키고 파괴하여 세포사, 오작동, 돌연변이를 일으킨다. 특히 melanocyte의 돌연변이는 위험한 피부암을 유발한다. Tosolin®P는 다음과 같은 제품의 생산을 증가시켜 모든 피부 세포를 세포사 및 DNA 돌연변이로부터 보호합니다:

  aTa-MSH(+46%) DNA 돌연변이로부터 melanocyte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다.

  ET-1(+60%)  melanocyte DNA를 보호하고 melanocyte를 활성화시킨다.

  Glutathione(+120%), 모든 세포를 세포사멸과 돌연변이로부터 보호하는 효과적인 항산화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