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PRODUCTS 



작성자 Administrator(admin) 시간 2023-03-24 23:27:12
네이버

1.INCI name

Inulin, Aqua

 

2.요약

preBIULIN®ORAL은 치커리와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천연 다당류이다. 입을통해 흡입된 공기와 음식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미생물 및 박테리아가 발생되는 위험요소이다. 이로인하여 우리의 구강을 보호하기 위해 생성된 최초의 미생물은 treptococcus salivarius이다.  salivarius 산을 생성하는 미생물, 악취 및 기타 원치 않은 미생물 및 박테리아를 억제를 통해 우리의 구강을 보호한다.

 

3.효능

Microorganism S salivarius은 오직 10% alchol에도 영향을 받는다 . preBIULIN ORAL S salivarius의 풍부함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. 그 결과로

  치아의 충치를 보호하는데 더 효과적이다.

 잇몸을 보호하는데 더 효과적이다..

 입냄새를 줄여준다.

 

 

Oral microbiome운 표준 구강세척제로 입을 헹군 후에도 glucose에 의해 거의 불안정한 상태로 남아 있다. preBIULIN oral이 함유된 구강청결제로 입안을 헹구는게 더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.

 

발암성 미생물은 soda를 마신 후 알코올이 10% 포함된 구강청결제를 한 후에도 계속 생장이 촉진되나 preBIULIN ORAL을 추가한 것은 cariogenic bacteria 억제하고 치아를 건강하게 보호하느데 도음을 준다.